저 4주차 0일이에요 ㅋㅋ 일주일뒤인 5주차에 아기집 보러 오라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 2일

초음파 보러가고 싶은거 꾹참고 매일 임테기중..! 5주차 2일엔 볼수있겠죠? :) 흑토끼맘 막차탔네요🐰👼🏻💕
댓글
5
앗! 저두 토끼띠 막차 탔어욤 ㅎㅎ 언능 담주에 가고싶네요 ☺️ 저랑 시기 비슷한거같아요! 더블링 되는것만 확인즁이네요,,

시기 비슷하시다니 더반갑네요!! 예쁘게 잘품어봐요👼🏻💛✨
곧 역전되겠네요 쫌만 참아봐요🤗

오늘 역전된거같아요>< 응원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