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4-5주 증상 어떠신가요?

임신 초기 증상들 다들 어떠신가요? 저는 피곤함 외 다른 증상은 없어서😭 가슴 통증도 없는것같은데 다른분들은 어떠세요?? 오히려 증상이 없으니 불안하기도 하네요ㅠㅠ

댓글

14

  1. 증상없는거 불안하긴한데 모든 증상 다느낀 저로서는 부럽네요ㅠ 다른사람들은 중기부터 느끼고 모른다는데 저는 너무힘든....복통에 가슴통증..먹덧

  2. 저도 이제 5주차되는데 아직까지 졸리고 열감있는것 말고는 입덧이나 다른 증상은 없어요

    1. subcomment icon

      ㅎㅎ댓글 감사해요! 가슴통증이 없어서 저만 이상한가 했어요ㅠㅠ!

    2. subcomment icon

      저도 아직 가슴통증은 없어서 ㅎㅎ 유룬이 좀 따가웠던것 빼고는 천천히 기다려보아요 저도 걱정되서 인터넷 찾아보았는데 산모마다 다른거니까 마음 편히생각하기로해요^^

  3. 저도 졸린거 말고는 없었는데 슬슬 속이 꽉막힌 답답함이랑 밥먹으면 금방 헛배부르고 한두번씩 헛구역질 하고 어지러움이 생겼어요 !!

    1. subcomment icon

      증상은 천천히 생기기도 하구 없어지기도 하나바용 ㅠㅠ

    2. subcomment icon

      맞아용 ! 완전 사바사라 ㅎㅎㅎ딱 이렇다! 라고 할수가 없네요 ~~

    3. subcomment icon

      저랑 똑같네요. 아랫배 좀 땡기는거랑 속이 좀 막혀있고.... 헛구역질 아침에 양치할때 한번 하고 어지러워요

    4. subcomment icon

      ㅠㅠㅠㅠ 저도 기지개 켤때 아랫배가 땡기는 ? 느낌 들구 아랫배 콕콕 통증도 계속되구 ㅠㅠ 아직 완전한 입덧은 아니지만 배가 맨밑에서부터 차는게 아니라 위에부터 갑자기 차서 배부른 느낌에 명치도 가끔 아파요 ㅋㅋㅋ 입덧 시작 하면 진짜 지옥일거 같네용..🥲

  4. 저도 별 증상이 없어서 불안해요ㅠㅠ 피비침까지 있어서 더더욱 😭😭 그래도 애기 튼튼하다고 믿고 기다리려고요!

    1. subcomment icon

      아구ㅜㅜ피비침 있으면 눕눕생활 하라구 하던데 아가 건강할거에여!!!

  5. 이번년도9월 출산예정인친구가 있는데 그친구도 아무런증상이 없엇대요..지금도 여전히 배 부른거빼고 별증상이없구 입덧도 안한대요 ..ㅋㅋ 전 3주때 바로 알게되었구요 사바사 케바케 여서 너무 불안해 하지마세용 !!!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화이팅!! 엄마가 스트레스받지않아야 아이도건강하대요 우리긍정적으로 같이 버텨용!!>_<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