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오늘 4주1일차에요! 임테기진하기 공유하고 픈데 사진은 어떻게 올리는지 모르겠네요ㅠㅠ 다들 이렇게 통증이 있으시군요! 저만그런줄 알았어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1 일차 증상들+ 임테기진하기 공유해요

막생 4.7 일 생예 5.4 일 이제 4 주 1 일차인데 1. 아랫배 콕콕...(사진첨부), 약간의 더부룩함, 2. 추웠다가~ 더웠다가... 3. 자주 졸림 4. 낮잠으로 인한 밤에 새벽 2-3 시에 취침 5. 전반적으로 피로함 6. 가슴 부어오름 (4주차 되면서 조금 나아짐) 저같으신분 계신가요 다음부 초음파 보러 가는데 너무너무너무 떨리고 불안하네요
댓글
9
증상 다 똑같네용^^ 전 오늘 난황 보고 와서 5-6주차 라고 하셨어요 ! 점심 먹고 졸려서 낮잠 자고 일어나서 저녁 먹고 또 졸리고 폰좀 하다가 새벽에 자고 또 졸리고 무한 반복이에요! 그리고 조금만 먹어도 금방 배부르고요 ㅎㅎ
저는 4주차에 그거보다 더욱 심했어요. 그런데 아기 잘있네요. 5주차가면 초음파 보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ㅎ 너무 걱정마세요
저도 증상적어주신거 똑같았어요! 오늘 초음파보고 왔고 5주차라네요.^^ 잘될꺼에요, 너무 걱정말고 마음편히지내세요~
저랑 증상이 너무 비슷하세요 별일 없으실거예요!

제발 그러길요^^ 감사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