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10 나왔는데 쌍둥이일거같아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인공 1차 피검사 결과가 생각보다 너무(?) 높은데...
오늘 인공(배란)+14 에요! 1차 피검사 했는데 474 가 나왔습니다..하핳 100이상 나오면 안정권이라 알고 있는데 400대라니.... 넘 기쁘고 또 얼떨떨해요 난포가 잘 자란것 3개, 작은 것 3개 있었는데 이정도 수치면 혹시 쌍둥이 확률이 높을까요?
댓글
4

뭔가 그런 느낌이 있죠..?ㅎㅎㅎ오늘 원장님도 말씀하시더라구여
검색하다가 봤었는데 수치높으면 쌍둥이일 확률 높다고 봤었어요!ㅎㅎㅎ

저도 그런거 봤어서 그런지 쌍둥이려나 넘 궁금하네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