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게다가 소변까지 자주 마렵고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불면증

이제 5주차가 넘었는데 ㅠㅠ 몇일전부터 새벽에 계속 불면증이 있네요 꼭 새벽2-4시 사이에 깨서 계속 뒤척뒤척이네요 몸은 아주 많이 피곤한데ㅠㅠ밤못드니 넘 힘드네요 ㅠㅠ😩
댓글
10
저도 그래요..ㅠ 그냥깨기만하는게 아니라 꼭 그시간에 배가 고파서 뭘 먹게되요… 큰일 ㅜㅜㅋㅋㅋ
저도그래용!! ㅜㅜ

우리 오늘은 푹 자보아요 🙏🏻
오 저도요!! 항상 새벽에 깨고 뒤척이다 다시 잠들어요

어제도 ㅠㅠ잠을 못잤어요ㅠㅠ흑 오늘은 자고 싶네요
맞아요.. 저두 새벽엔 꼭 깨고 낮엔 낮잠도 자구요 ㅠㅠ 5주4일 이랍니다 🤗

저랑 주수랑 일자가 거의 비슷하네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