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어제 ㅁㅈㅌㅌ으로 신청했어요~ 신한카드로 했는데 바로 신청가능했고 오늘 아침에 승인문자 받았어용 ㅎㅎ 근데 어떻게 쓰는건지 아직 잘 모르겠네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국민행복카드 신청들 하셨나요??
건강보험공단에 임신등록은 되어서 이제 국민행복카드를 신청하려고 하는데 다들 어디에서 하셨어요??? ㅁㅈㅌㅌ 이런데 사은품을 준다고는 하는데 전화가 엄~~~~청 온다고 하기도 하고 별거아닌거 같은데 고민이 되네용 🤷♀️
댓글
1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