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침공복마다 불편함이 느껴져요ㅜㅜ 입덧하면 잘못먹는다고해서 억지로 아침꾸역꾸역 조금이라도 먹고잇어용 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5주4일쯤 됬는데 속이 너무 쓰리고 입맛이 너무 없고 먹을거 생각하면 너무 거부감이 들어요 ㅠㅠㅠ 병원가서 약 처방을 받아야할까요??
댓글
4

ㅠㅠㅠㅠ입덧이 넘 힘드네요 먹기시러도 억지로 먹긴해야할거같아
ㅜㅜ네 저도 아침공복에 헛구역질나고 속쓰리고,, 먹고싶은건 없는데 억지로 먹으면 또 잘 들어가요 근데 소화가안되구 ㅠㅠ 오늘 병원가서 입덧약 물어볼려구용

저랑 비슷하네요 ㅠㅠㅠㅠㅠㅠ 하루하루 너무 괴로워요 저도 병원가봐야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