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하는거 넘 힘들져 ㅠㅠ 임산부 석에 앉아있는 아줌마 아저씨가 왤케 미워보이는지요…!!! 저는 아직까진 입덧은 없는데 9호선 출퇴근길이 헬입니다 😭 여기에 입덧까지 생기면 정말 힘들것 같아여 임산부 뱃지는 지하철역사에서도 주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5일차 입덧 ㅠㅠ
지난주 목요일에 5주1일차 아기집만 확인하고 왔는데 어제부터 뭐만 먹으면 헛구역질을 하네요ㅠㅠ 보통 아침 공복이면 한다던데 전 왜 공복엔 괜찮고 뭘 먹으면 입덧을 할까요...? 아침에 출근 전에 요거트 하나 먹고 욱욱 거리면서 출근하는 중인데 지하철 자리도 없어서 서서 1시간 가는데 너무 힘드네요ㅠㅠ 저같은 증상 있으신 분 있으실까요? 오늘 당장 보건소가서 임산부배지부터 받아야겠어요ㅠㅠ
댓글
2

오! 몰랐어용 거기가서 받아야겠네요ㅠㅠ 저도 9호선이에요ㅠㅠㅠㅠㅠㅠ 우리 모두 화이팅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