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입덧약 신세계네요

입덧이 갑자기 심해져, 비대면 진료로 입덧약 처방 받아 먹고 있어요. 전 약발이 잘 들어서 인지, 바로 토덧이 멈추면서 울렁거림이 없어졌어요. 한 한달간 구토로 힘들었는데, 진작 복용할것 그랫어요! 3-4일 내리 구토로 아무것도 못먹다 이제야 먹을 수 있게되어 조금 살아났습니다. 다만, 졸음이!! 잠이 너무 많이 와서, 먹고 자고를 반복하는 삶이 되었지만요!! 입덧으로 고생하시면, 꼭 입덧약 먼저 드셔보세요.

댓글

4

  1. 저도요-!! 입덧이 점점 심해져서 삼일전부터 입덧약 먹기 시작했는데 울렁거리는거는 아직이지만 토는안해서 그나마 살겠어요😢 입덧기간 잘 버텨봐요 모두들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저는 복용한지 5일째 인데요! 점점 울렁거림도 없어지는 것 같아요! 일단 토를 안하니 정말 살것 같아요~ :) 남은기간 화이팅이에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징짜 입덧약 최고죠 ㅋㅋㅋ저도 처음에 임신알고부터 입덧 심해서 뭘 못먹었는데 약먹고부터 너무 잘먹네요🤣🤣

    1. subcomment icon

      네!! 이렇게 효과가 있을 줄 몰랐어요~ 몇일 위액까지 토덧으로 너무 고생하니, 살도 빠지고 제가 먼저 죽겠더라구요!! 약먹고 부터 잘 먹으니, 오히려 힘도나도 일상생활이 가능해져서 넘 좋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