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엄청 목마르신분 없나요오오?

13주인데 갈증이 너무 힘들어요 목이계속마른데 다들 어떠신가요 원래 물을 잘 안마시는데 물을 많이마시니 너무힘들어요 ㅠㅠ

댓글

9

  1. 저 임신하고 매일매일그래요 술마신다음날 갈증나는 그느낌이에ㅣ요ㅋㅋ

    1. subcomment icon

      헉 맞아요 술마신날 그갈증!!!!!!!!!!!! 물마시는데죽겄네요 ㅠㅠㅠ

  2. 엇 저도요! 13-14주 되니까 해소되지 않는 갈증때문에 힘들더라구요 ㅠㅠ 얼음물고있습니다

    1. subcomment icon

      그런증상이 다들있나봐요 저도 물 너무마시기힘들면 얼음을 물고있아야겠어요

  3. 저도 엄청 목 마르고 해 아이스 우엉차 한잔 마셔요 그럼 갈증이 조금은 지나가요

    1. subcomment icon

      흑흑 저만그런게아니군여 힘들어두 우리 물가득마셔용 ㅠㅠ

  4. 저두 평소에 물 잘 안마시는데 점점 목이 마르고 입술이 마르는 기분이에요.. 자주 마시려고 하는데, 잘 안마시다 보니 마시는 것도 힘들고.. 많이 힘들면 입술이나 입 안에 물 좀 머금고 있는 편이긴 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 정말 안그래도 물많이마셔라많이마셔라해서마시는데 마셔도 입이계속 마르네요 ㅜㅜ 완전공감 저도 물좀머금어야겠어여

    2. subcomment icon

      저두요!! 뭔가 물을 마셔도 만족되지 않은 갈증은 처음이라 걱정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병원 갈 때 혹시 괜찮은건지, 물을 잘 안마셔서 양수가 부족한지 물어보긴 했는데, 괜찮다구, 지금은 물 잘 안마셔도 양수가 부족할 시기가 아니라구, 현재는 양수가 넉넉하다 그러더라구요! 입덧때문에 물도 못마시고 그럴 수 있다구, 물 적게 마신다고 걱정안해도 된다 그러셔서 마음이 좀 놓였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엄청 목마르신분 없나요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