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임신하고 매일매일그래요 술마신다음날 갈증나는 그느낌이에ㅣ요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엄청 목마르신분 없나요오오?
13주인데 갈증이 너무 힘들어요 목이계속마른데 다들 어떠신가요 원래 물을 잘 안마시는데 물을 많이마시니 너무힘들어요 ㅠㅠ
댓글
9

헉 맞아요 술마신날 그갈증!!!!!!!!!!!! 물마시는데죽겄네요 ㅠㅠㅠ
엇 저도요! 13-14주 되니까 해소되지 않는 갈증때문에 힘들더라구요 ㅠㅠ 얼음물고있습니다

그런증상이 다들있나봐요 저도 물 너무마시기힘들면 얼음을 물고있아야겠어요
저도 엄청 목 마르고 해 아이스 우엉차 한잔 마셔요 그럼 갈증이 조금은 지나가요

흑흑 저만그런게아니군여 힘들어두 우리 물가득마셔용 ㅠㅠ
저두 평소에 물 잘 안마시는데 점점 목이 마르고 입술이 마르는 기분이에요.. 자주 마시려고 하는데, 잘 안마시다 보니 마시는 것도 힘들고.. 많이 힘들면 입술이나 입 안에 물 좀 머금고 있는 편이긴 해요 ㅠㅠ

그쵸 정말 안그래도 물많이마셔라많이마셔라해서마시는데 마셔도 입이계속 마르네요 ㅜㅜ 완전공감 저도 물좀머금어야겠어여

저두요!! 뭔가 물을 마셔도 만족되지 않은 갈증은 처음이라 걱정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병원 갈 때 혹시 괜찮은건지, 물을 잘 안마셔서 양수가 부족한지 물어보긴 했는데, 괜찮다구, 지금은 물 잘 안마셔도 양수가 부족할 시기가 아니라구, 현재는 양수가 넉넉하다 그러더라구요! 입덧때문에 물도 못마시고 그럴 수 있다구, 물 적게 마신다고 걱정안해도 된다 그러셔서 마음이 좀 놓였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