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딸 / 아들 중 희망하는 성별과 이유가 있다면?!

저는 딸 70에 아들 30 인 마음이요 ㅎㅎㅎ 딸을 원하는 이유 -남편 닮았으면.. (눈이 예쁘고 저보다 속눈썹이 길어요) -말 잘 통할 것 같아서 -사고 칠 확률이 낮을 것 같은 맘 아들 원하는 이유 -요즘 세상 무섭.. -딸보다 심적으로 막? 부담없이? 키울 수 있을 것 같은 ㅎㅎㅎ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지만 조금 더 원하는 성별이 있다면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19

  1. 전 딸이요~ 고2 7살 두아들키우고있거든요ㅎㅎ 딸도 키워보고싶어요~

    1. subcomment icon

      우와 고2랑 7살 아들이라니 ㅎㅎㅎ 형이 동생을 잘 챙겨주려나요 셋째는 딸을 원하실만 하네요!

    2. subcomment icon

      형이 씻겨주고 같이 자면서 재워주고 제가 아프면 밥도 챙겨먹여요~ 시간되면 언어치료랑 태권도도 데려다주고 데려오고 그러네요ㅋㅋ 그래서 셋째는 성별이 달랐으면 좋겠다고해요 그래야지 자기는 둘째만 챙기면될거같다구요ㅋㅋ

  2. 딸도 넘 이쁘고 아들도 좋지만 전 제가 여자로 살아보니… 그냥 생리적으로도 남자보다 감내해야할 고통이 더 크고 자라면서 안좋은 경험도 겪어보고ㅜㅜ 좋은 건 별로 없었던것 같아요 .. 그래서 딸보단 아들이 조금 더 갖고 싶네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예쁜 딸래미(딸인지 아들인지도 모르지만) 키우기에는 너무나 험난한 세상 ㅜ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첫째가 아들이라 딸 키워보고 싶기도하고 아들 키워봐서 아들이 나을것 같기도하고 왔다갔다해요 ㅋㅋㅋㅋ아들이 배변훈련도 더 편하고 저한텐 맞는것 같은데 예쁜 원피스도입혀보고 싶기도하고 ㅋㅋㅋㅋ너무 궁금해요

    1. subcomment icon

      그쵸 아들이 애기때 뒷처리 해주기도 편하다고 하던데! 좀 더 크면 아빠한테 씻기는거 다 맡겨도 되고 ㅋㅋㅋㅋ 첫째가 아들이면 저도 형제끼리 의좋으면 좋을 것 같아서 아들이 좋을 것 같다가도 딸래미 예쁜 옷도 입혀보고 싶고 할 것 같아요 ㅋㅋㅋ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들키우다보니 다른집 딸 보면 안아주기도 부셔질것 같더라구요 아들은 그냥 ㅋㅋㅋㅋㅋ아주 듬직해요 저희애가 또 듬직한 스탈이기도 하고 ㅋㅋ 단지 좀 크면 엄마랑 둘이 다니기 조금 제한되는게 있긴해요 수영장이나 화장실 이런게 ㅜㅜ 아쉽긴해요

    3. subcomment icon

      오 맞아요! 주위 친구 아들들은 좀 탄탄하고 딸은 여리여리했던 것 같네요 그래두 유튜브 보니까 워터파크가서 아빠한테 아들 맡기고 엄마 혼자만 씻을 때 그렇게 행복하고 해방감이 있다고 하더라고용 ㅎㅎㅎㅎ

  4. 저는 아들요.ㅋㅋㅋㅋ 남편은 딸 원하는데 왜인지 몰라두 딸바보 될거 생각하니 너무 오글거릴거같아요!ㅋㅋㅋㅋ 그리고 요즘 같은 세상에 아들 키우는게 좀 더 맘 편할거같고...안키워봐서 모르지만 딸보다는 아들이 좀 무심하게 잘 키울 수 있을거같고..(?)ㅋㅋㅋ 그래도 딸이든 아들이든 건강만 했음 좋겠다는게 제일 큰 바람이고요 ㅎㅎ 후 한달 뒤면 알게 될텐데 너무 떨리네요~~~

    1. subcomment icon

      그쵸 아들이면 좀 무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다쳐도 딸보다는 그러려니 할 수 있을 것 같은… 저는 12주 초음파로도 힌트도 못봐서 한 달 뒤에는 볼 수 있으려나~ 하고 있어요 맘카페 보니까 20주에도 잘 모르겠다는 분도 계셔서 두근두근

    2. subcomment icon

      ㅠ 저도 11주에 가서 힌트도 못받고 왔어요..애기가 잘 안보여줘서 각도도 모르겠고 ㅠ한 달뒤 넘 기다려져요... 암튼 건강히 순산하시길 바래요♡

    3. subcomment icon

      밤달맘님도 순산하시길 ♥️

  5. 딸 아들 상관은 없지만 첫째가 딸이기도 하고 제가 네자매 첫째라.. ㅋㅋㅋ 아들은 한번 키워보고 싶어욤 ㅎㅎ

    1. subcomment icon

      네자매 첫째!! 아들도 키우는 맛이 다르겠죠? 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