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딸이요~ 고2 7살 두아들키우고있거든요ㅎㅎ 딸도 키워보고싶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딸 / 아들 중 희망하는 성별과 이유가 있다면?!
저는 딸 70에 아들 30 인 마음이요 ㅎㅎㅎ 딸을 원하는 이유 -남편 닮았으면.. (눈이 예쁘고 저보다 속눈썹이 길어요) -말 잘 통할 것 같아서 -사고 칠 확률이 낮을 것 같은 맘 아들 원하는 이유 -요즘 세상 무섭.. -딸보다 심적으로 막? 부담없이? 키울 수 있을 것 같은 ㅎㅎㅎ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지만 조금 더 원하는 성별이 있다면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19

우와 고2랑 7살 아들이라니 ㅎㅎㅎ 형이 동생을 잘 챙겨주려나요 셋째는 딸을 원하실만 하네요!

형이 씻겨주고 같이 자면서 재워주고 제가 아프면 밥도 챙겨먹여요~ 시간되면 언어치료랑 태권도도 데려다주고 데려오고 그러네요ㅋㅋ 그래서 셋째는 성별이 달랐으면 좋겠다고해요 그래야지 자기는 둘째만 챙기면될거같다구요ㅋㅋ
딸도 넘 이쁘고 아들도 좋지만 전 제가 여자로 살아보니… 그냥 생리적으로도 남자보다 감내해야할 고통이 더 크고 자라면서 안좋은 경험도 겪어보고ㅜㅜ 좋은 건 별로 없었던것 같아요 .. 그래서 딸보단 아들이 조금 더 갖고 싶네요 ㅎㅎ

예쁜 딸래미(딸인지 아들인지도 모르지만) 키우기에는 너무나 험난한 세상 ㅜ

탈퇴한 유저
전 첫째가 아들이라 딸 키워보고 싶기도하고 아들 키워봐서 아들이 나을것 같기도하고 왔다갔다해요 ㅋㅋㅋㅋ아들이 배변훈련도 더 편하고 저한텐 맞는것 같은데 예쁜 원피스도입혀보고 싶기도하고 ㅋㅋㅋㅋ너무 궁금해요

그쵸 아들이 애기때 뒷처리 해주기도 편하다고 하던데! 좀 더 크면 아빠한테 씻기는거 다 맡겨도 되고 ㅋㅋㅋㅋ 첫째가 아들이면 저도 형제끼리 의좋으면 좋을 것 같아서 아들이 좋을 것 같다가도 딸래미 예쁜 옷도 입혀보고 싶고 할 것 같아요 ㅋㅋㅋ


탈퇴한 유저
아들키우다보니 다른집 딸 보면 안아주기도 부셔질것 같더라구요 아들은 그냥 ㅋㅋㅋㅋㅋ아주 듬직해요 저희애가 또 듬직한 스탈이기도 하고 ㅋㅋ 단지 좀 크면 엄마랑 둘이 다니기 조금 제한되는게 있긴해요 수영장이나 화장실 이런게 ㅜㅜ 아쉽긴해요

오 맞아요! 주위 친구 아들들은 좀 탄탄하고 딸은 여리여리했던 것 같네요 그래두 유튜브 보니까 워터파크가서 아빠한테 아들 맡기고 엄마 혼자만 씻을 때 그렇게 행복하고 해방감이 있다고 하더라고용 ㅎㅎㅎㅎ
저는 아들요.ㅋㅋㅋㅋ 남편은 딸 원하는데 왜인지 몰라두 딸바보 될거 생각하니 너무 오글거릴거같아요!ㅋㅋㅋㅋ 그리고 요즘 같은 세상에 아들 키우는게 좀 더 맘 편할거같고...안키워봐서 모르지만 딸보다는 아들이 좀 무심하게 잘 키울 수 있을거같고..(?)ㅋㅋㅋ 그래도 딸이든 아들이든 건강만 했음 좋겠다는게 제일 큰 바람이고요 ㅎㅎ 후 한달 뒤면 알게 될텐데 너무 떨리네요~~~

그쵸 아들이면 좀 무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다쳐도 딸보다는 그러려니 할 수 있을 것 같은… 저는 12주 초음파로도 힌트도 못봐서 한 달 뒤에는 볼 수 있으려나~ 하고 있어요 맘카페 보니까 20주에도 잘 모르겠다는 분도 계셔서 두근두근

ㅠ 저도 11주에 가서 힌트도 못받고 왔어요..애기가 잘 안보여줘서 각도도 모르겠고 ㅠ한 달뒤 넘 기다려져요... 암튼 건강히 순산하시길 바래요♡

밤달맘님도 순산하시길 ♥️
딸 아들 상관은 없지만 첫째가 딸이기도 하고 제가 네자매 첫째라.. ㅋㅋㅋ 아들은 한번 키워보고 싶어욤 ㅎㅎ

네자매 첫째!! 아들도 키우는 맛이 다르겠죠?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