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언제쯤 입덧이 덜해지나요? ㅠㅠ

입덧때문에 너무 괴로워요.. 기침하다가도 헛구역질 나올거같은데ㅠㅠ 오늘이 딱 11주인데 더 심해지는거같아요 다행이도 저는 먹덧도 있긴해서 먹긴하는데 요몇일은 먹는것도 힘들고 안먹으니 또 울렁거리고 미치겠네요.... ㅠㅠㅠㅠ 언제쯤 입덧이 끝날까요? 좋은 팁이없을까요??

댓글

17

  1. 저 12주까지 입덧약먹으면서도 고생했는데 13주1일부터 신기하게 거의다 사라졌어요!!! 13주정도되면 강도가 많이 약해지시지 않을까 합니다! 조금만 더 힘내보세요!!

    1. subcomment icon

      듣던중 너무 반가운 이야기에요!! ㅎㅎ 저도 사라지겠죠?... 아침마다 헛구역질 너무 힘드네요 ㅠㅠ

  2. 저는 사탕보단 시원한걸 먹으면 좀 나아지더라구요! 달달한 탄산이 땡기는데 당때문에 부담되서 티즐피치우롱티 차게해서 마시거나 과일주스 얼음틀에 얼렸다가 한알씩 입에 물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저두 찬걸 먹으니까 조금 괜찮아지는거 같아서 찬것만 엄청 먹고있어요 ㅎㅎ

  3. 14주차 여전히 토덧으로 고생중 입니다....

    1. subcomment icon

      여전히 토덧... ㅠㅠ 저도 그럴까봐 넘 무섭네요

  4. 저도 13주 접어드는데 너무 힘들어서 입덧약 먹어요 ㅠㅠ 그래도 토하고 울렁거리지만 잠은 자니까 위안을 삼네요 .. 그리고 저는 그나마 수박이랑 뻥튀기가 먹히더라구요 ㅋㅋ뭐라도 먹겠다 싶은건 드셔보시고 너무 울렁거릴땐 껌도 한번 씹어보세요 ~ 우리 다음주면 나아지겠지...하는 희망으로 견뎌보아요 🙂

    1. subcomment icon

      저두 수박이랑 과일이란 과일은 먹고있어요! ㅎㅎ 12주에 끝이아닌가바요..ㅠㅠㅠ 좀만 더 힘내세요😆

  5. 전 8~10주는 구역질정도 11주에 없더니 12주부터 토하고 지옥이네요ㅜㅜ14주 오늘로 임신100일인데 지옥이에요!!그건그렇고 애기태명이 같네요ㅎㅎ축복아 반가웡😊

    1. subcomment icon

      아!! 정말 그러네요 ㅎㅎ 태명이같네요 너무 반가워요❤️ 저도 이정도는 아니엿는데 갑자기 10주차부터 슬슬 지옥행으로 가는거 같아요 얼른 입덧에서 벗어나길 바래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