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도 나고 문제는 화도 많이 나요!!!!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가 올라갈수록 잠도, 눈물도 많아지는 거 같아요
내일이면 14주인데 보통 입덧약을 먹으면 한 세시간 뒤에 꾸벅꾸벅 졸았어요 그런데 요즘은 아침에 눈뜨면 바로 또 졸린거같아요 마치 언제든지 잘 수 있을 것처럼 그리고 문제는 눈물 .. 만화주제가만 나와도 그냥 눈물나구 그러네요 원래 눈물이 많기는했는데 별거아닌거에도 혼자 눈물 찔금 ㅋㅋ 점점 더 변해가는거 같아요 좀전에 만화보다가 좋아하는 주제가 나오는데 왜 끝까지 못듣겠는지 ㅋㅋㅋ 다들 눈물 많아지셨나요 ?
댓글
8
헐 저도그래여 ㅜㅜ 아무일 아닌데 눈물부터 나와요 ㅠㅋㅋㅋㅋㅋ
저도 요즘 그렇게 눈물이나요.. ㅋㅋㅋㅋㅋ ㅠㅠ 친오빠한테 뭐 좀 사다달라 했다가 거절당했는데 그게 넘 서러워서 일하다 울고그랬어요...^^... 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이에요

ㅜㅜ 유튜브에서 조금 감동적인거 쇼츠에 지나가면 폭풍눈물 ㅎㅎ
저 걷다가도 울고 그래요 ㅎㅎ 광고보다가두 울고 ㅎㅎ 눈물버튼 장착!!

맞아요 완전 수도꼭지에요 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