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하루에 1.66배? 일주일만에 열배가 되어야 한다고는 하더라구요ㅠ 그런데 꼭 그렇게 되지 않은 경우도 있으니깐 피검을 한번 다시 해보세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번주 화요일 검사에서 146으로 임신 맞다고 연락이 왔는데 어제 한번 더 검사하니 514라고 다시 검사를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유산으로 가고있는걸까요..?ㅠㅠ 저처럼 안올라가다가 쭉 올라가신 분들도 있을까요 너무 무섭네요 ㅠㅠ
댓글
11
탈퇴한 유저
하루에 1.66배? 일주일만에 열배가 되어야 한다고는 하더라구요ㅠ 그런데 꼭 그렇게 되지 않은 경우도 있으니깐 피검을 한번 다시 해보세요!!
네 ㅠㅠ 내일 피검사 다시 해보로 가려구요 ㅠㅜ
탈퇴한 유저
네네 ㅎㅎ 초기에는 정말 신경쓸게 너무 많네요ㅠㅠ 저도 지난주에 갔는데 아기집 안보여서 한주간 맘을 너무 졸이고 있네요 ㅎ 화이팅 해보아욧!! 피검수치가 올라있을거에요 ㅎㅎ
더블링이 잘 되서 좋은데요?
앗 잘된곤가요? 병원에서는 1200정도 나와야한다고 다시 검사해야된다고 해서요 ㅠㅠ
언제 주수 기준인지는 모르겠네요?ㅠ
네 ㅠㅠ 아기집도 초음파상으로는 아직 안보인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냥 저번에 146이면 이번에 검사하면 1200정도 나오고 다음주쯤에 아기집 보일 것 같다고만 하셔서요 ㅠㅠ
임테기는 어떤가요?
처음에 얼리로만 검사하고 그 뒤에는 안해봤어요 ㅠㅠ
원포스틱으로 오늘 저녁부터 진하기 비교해보세요 (T▽T) 연해지면 화유가능성있지만 진해진다면 잘 크고있는거에요!
앗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희망을 한번 가져볼게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