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다들 몇키로찌셨나요..?

저는 이제 12주차 들어서는데 4키로쪘어요.. 뭐했다고 이렇게 훅훅 찌는지모르겠지만... 살이 이미 찐 상태로 임신을 해서 그런지 옷도 벌써 다 안맞고 스트레스도 받고.. 주변에서 양을 줄여서 관리 좀 해라 너 큰일난다 이런소리까지 듣고있네요...ㅠㅠ 다들 몇키로 찌셨나요..?

댓글

27

  1. 저는13주인데 3~4키로여ㅎㅎ

  2. 열달후에 어플 다운받아보세요 .. 저도11주차인데 3키로 쪗는데 열달후에 어플받고 100명중에86등으로 찐거리고 관리해야 한다고 나왔어요 ㅠㅠ

  3. 오늘 딱 15주인데 3kg정도 쪘어용 이것도 하루마다 0.몇키로씩 훅훅 늘길래 무서워서 30~40분씩 산책하고 16시간 간헐적단식하고 있어용 몸무게가 3kg이상은 안찌고 유지되는거 같아요ㅎㅎㅎㅎㅎ나중에 당뇨검사 했을때 생각해서 관리하구있어요ㅠㅠㅎㅎㅎㅎ

  4. 저두요 여기저기 다 살빠졌다 그래서 이상하다 하고있었어요 저 13주 4키로 쪘어요 나중에 다 빼면 되죠 뭐 지금은 아가랑 같이 몸건강한게 중요하자나요 핑계삼아 맛난거 마니먹고 지내요 ㅎㅎ

  5. 살빠졋다는 글만 봐서 위기감 느꼈는데 이 글 보고 마음의 위로받고 갑니댜....ㅎ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혹시 다들 몇키로찌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