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그레 철분제 맛있습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추천 해주세요
13주 노산 고위험 산모 입니다 가솔엽산 비타민D 먹고 있어요 철분제 추천 해주세요 ^^ 가솔 엽산 비유가 약하신 분들에게 추천해요 비린 냄새도 안나 공복에 먹기에도 부담없습니다.. 참고로 엽산 1병만 구입해 드세요 거의 대부분 12주 13주까지 드실 수 있어요 전 엽산 2알 먹고 있어요
댓글
3
철분제 아직 먹는주수 아니실텐데 보건소 챙겨주는거 말고 개인적으로 준비하시려는건거죠? 혹시 고위험은 어떤기준이예요? 노산이라도 이벤트없으면 고위험에 속하지 않지 않나용?

네 미리 준비하려고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