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가 디카페인은 된다던데 너무 땡기면 걍 일반커치 몇입 먹었어요 ㅋㅋ 몇몇몇입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커피요ㅠㅠ
11주하고1일 됐어요ㅠㅠ 아메리카노 커피가 넘 먹고 싶은데 ㅠ 아예 안돼는지.. 아님 먹을수 있는 커피 있는지 궁금해서요ㅠㅠㅠ 임신 된 후로 한번도 안먹엇어요!
댓글
15
저는 원래 커피 안마시는 타입인데, 오히려 아기 가지고 커피 1잔씩 마시는 케이스예요. 안마시면 두통과 저혈압이 와서... 저희 남편도 커피 못먹게하다가 두통 저혈압때문에 고생하는거 보더니 커피 마시라고 하네요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사주고 나서 제가 먹고 좋아하니 많이는 말고 또 사준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병원에서도 하루에 한잔 정도 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래서 땡길때 한잔 마셔요 저듀 ㅋㅋㅋ시원하게 드세요

시원하게 한잔 먹엇숩니다ㅠㅠ 먹는순간 행복이요..🤭
저도 그냥 마시는데요ㅎㅎ콜라도 자주 마시고 커피도 땡기는 날 그냥 마셔요 대신 아메리카노나 디카페인으로요! 못마셔서 스트레스받는 것보다 나은거같아서요. 하루 임산부 권장량만 넘지않으면 되고 뭐든지 한 트럭 마시는거 아니면 괜찮으실거에요 ㅎㅎ

먹을수 있긴해서 정말 죠아요ㅠㅠ 진작에 알아보고 물어볼꺼 그랬어요ㅠㅠㅎㅎ 스트레스 받는 것보단 먹는게 낫죠!ㅋㅋㅋ 감사합니동 ♥️
하루 카페인 400까지 괜찮다해요 ㅎㅎㅎ

오! 400까지 괜찮다니ㅠㅠ 감사합니당 꼭 먹겠어요!!ㅋㅋㅋ

답변이 좀 늦었지만,, 스타벅스 톨사이즈 아메리카노 하루한잔정도라고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