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 4일에 기형아검사전에 들었어요 여기 30세만기 추천이 왜이렇게 많죠? 저는 첫째둘째셋째 다 100세 만기라서 넷째도 100세,만기로 했습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언제 드시나요?
어쩌다보니 벌써 11주3일이 되었네요. 1차기형아 검사전에 가입하려했는데 시간이 촉박해져서 그전에 가입이 힘들것같은데 다들 12주전에 가입하시나요? 1차 기형아 이후에 가입하면 보험료가 올라가나요? 이래저래 생각이 많아지네요.
댓글
12
정말 좋은 정보라 공유해요. 공부해서 제가 직접 가입했고 설계사님이 정말 신뢰가고 전문가세용 ㅎㅎ 도움이 될까 하여 블로그 정보 남겨요. 30세만기, 정말 필요특약만 넣어서 출생후 4만7천원대입니다. 저처럼 만족하고 합리적인 보험 가입하시길 바라요😊😊 https://m.blog.naver.com/kathy3827/223097601618
촉박하게 하지마세요!! 저도 엄청 검색해서 알아 봤는데 1차기형아검사때는 어차피 안알려줘서 16주 2차기형아검사 하시기전에만 하셔도 괜찮테요!! 너무 불안 하시면 지금부터 차근차근 알아보세요!! 저는 3군데 알아보고 결정했어용
음...기형아 검사후 보험료가 올라가는건 아닌데.이상소견이 있으면... 보험가입이 어려워진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라면 니프티 결과전보단 검사전에 들거같아요~ 바로 니프티하셔서 상관은 없으시겠지만 이상소견시 지원되는 보험 특약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초음파도 당일에 보실텐데 초음파로 이상소견이 보이네요...하시면...보험 작성할때 이상소견있었는지도 체크하는 부분이 있었던거 같아서 그런 찝찝함 없이 그냥 기분좋게 '너를 위해 미리 들었다!'라는 맘으로ㅎㅎ 그래서 저도... 1치 기형아 검사 3일전에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헐레벌떡 ㅠ 그래도 검사결과가 클린해서 보험금따위 아깝지 않았답니다! 로다맘님도 클린한 좋은결과있으시길!!
다들 이때다 싶어서 광고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