헙 존재감 완전 뿜..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6일차 성별나왔어요

의사선생님이 딸일 가능성은 없다고 하시네요
댓글
6
뭘보시고 딸가능성 없다고 하셨을까요~?!ㅎㅎㅎ저는 도저히 봐도봐도 모르겠더라구요😂
11주차에 벌써나왔나요? 전 13주인데 아직이에용 ㅜㅡㅎㅎ 궁금 아들 넘 좋겠어요 멋진왕자님:)
우앙 존재감 뿜뿜이네요! 빨리 확인하셨어용ㅋㅋ
앗ㅋㅋㅋㅋ 엄청빨리 보엿네요 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