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페어가서 구경 좀 하고 왔어요! 대략 이런것들이 필요하겠구나 예산은 얼마정도 겠구나 구경하면서 사은품도 겸사겸사 받구 왔어용ㅎㅎ아직은 필요하다고 확 와닿진 않아서 사진 않았지만 그래두 베페 한번 다녀오셔서 어떤게 필요할지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보고 오시는거 좋을 거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몇주부터 아기용품 준비하세요?
다들 몇주차부터 아기용품 준비하세요? 저는13주차라 아직 성별안나와서 옷같은건 못사는데 .. 이것저것 너무사고싶어요ㅜㅜ 다들 언제 준비하시나요?
댓글
7
저도 넘 빨리사고싶어서 주말에 애기옷이라도 살까하고 구경갔다가 계절 안맞아서 그냥 돌아왔네요ㅜㅜㅎㅎ 언능 뭐라도 사고싶어요..!!

탈퇴한 유저
좀 나중에 사셔도 되요 너무 일찍 사면 짐되더라구요 저도 너무 빨리 준비하고 싶었는데 먼지 쌓이고 ㅋㅋㅋ결국 출산 한달전인가 빨래 미리하고 하니 그전에만 준비하심 될것 같아요 전 둘째라 빨래할거 아니면 거의 조리원에서 살것 같기도해요 ㅋㅋㅋㅋ
보통 20주 지나서 구매하고 24주지나서 빨래하고 해요 ㅎㅎ 만삭되면 움직이기 힘드니까요ㅜㅜ

20주까진 기다려야겠어용ㅜㅜ
저도 13주차인데 아기용품만 보이면 이것저것 사놓고 싶은 충동이 들어요ㅎㅎ 근데 너무 이른거같아서 미리사면 먼지만 쌓일거같아 참고있어요! 아이쇼핑 하면서 대리만족하는 중이랍니다ㅎㅎ 아직 성별을 모르기도 하고, 아기 태어나면 선물도 많이 들어온다고 해서 그때가서 보고 신생아때 쓸 물건만 한두달전에 사두려구요~!

그쵸 아직 넘 이르죠ㅜㅜ 빨리 쇼핑하고싶어 죽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