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도 넷인데 부모님들은 좋아하세요 둘둘 잘 놀아요 성인되서도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4일 넷째맘 입니다
오늘 우리 축복이 보고 왔어요 제가 만41세 노산이라 목덜미투명대 정말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1.6 나와서 기쁜 마음에 글 적어보아요 셋째 이후 10년만에 출산이라 긴장도 많이 되고 걱정도 많이 되네요 노산인 분들 화이팅입니다!^^
댓글
5
우와.~ 멋지십니당
우왕 ㅠㅠ 넷째라니!!!! 건강하게 이벤트없이 순산하세용❤️❤️
넷째..정말 멋지세요 엄마는 역시 대단하다 파이팅 !!!😍
넷째! 애국자십니다! 제가 넷중 셋짼데, 키울땐힘들어도 진짜좋대요!! 특히10년이상 터울이면 애기들셋이서 막둥이 다같이 봐줄꺼예요!정말든든하시겠어요. 힘내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