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즘 에라 모르겠다 하는 마음으로 다니고 있어요 ㅠㅠ 에라 모르겠다 될대로 돼라 나는 좀 있으면 여기 없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펑
내용 지울게요 모두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14

ㅋㅋㅋ 저도 오늘 퇴근은 이런 맘으로 했어요.. 쫄보라 막상 그러지는 못하구 퇴근 다가와서 그러고왔습니다. 글올리길 잘했네요ㅠㅠ 다들 따뜻하고 진심어린 위로와 공감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너무 무기력해서 육아휴직하고 쉬는데..ㅠㅠ그게 안되니 힘드시게써요!!그래도 애기에게 엄마감정이 간다니까 힘들어도 아가 생각해서 최대한 좋은생각만 하자구요ㅠㅠ당연히 힘든건알지만 우린 강해야만 할 엄마니까요ㅜㅜ

ㅠㅠ 찡하네요ㅠ 네 엄마니까 잘 견뎌볼게요 저는 육아휴직을 사용할 수 나 있을까 모르겠어요 ㅎㅎ 이런 불안함이 복합적으로 다가왔나봐요ㅠ 따뜻한 위로 감사합니다
저도 며칠전에 이런 마음을 겪었어서 너무 우울하고 힘들도 해서 더 맘이안좋고 공감이 많이 되네요ㅠㅠ.. 일도 힘든것도 그런데 혹시 애기는 괜찮은건지부터해서 신경이 많이 쓰여서.. 더 맘이 복잡하더라구요,, 이또한 지나간다는 마음으로 스트레스 덜 받으려고 최대한 해보세요ㅠㅠ 정 아니면 그만 두시는건 안되시는거죠?.. 그래도 최대한 엄마본인과 아기 생각을 가장 최우선으로 하시고 생활하세요 힘내세요!!

ㅠㅠ 감사합니다 저도 이렇게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뱃속 아기가 제일 걱정이네요ㅠ 오늘 위로 많이 받아서 한결 나아졌어요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불지를까요? 전 요즘 마음으로 종종 회사에 불질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방화범!!🔥🔥

ㅎㅎㅎ 귀여우시네요 저는 끊었던 쌍욕을 어제부터 다시 했답니다ㅠ ㅎㅎ
ㅠㅜ 토닥토닥 일하는 엄마로서 너무 힘드실 것 같네요 주위에서 배려를 해줘도 섭섭한 일이 생기는 법인데… 맛있는 거 드시고 잠시 나가서 심호흡해보세요 화이팅!

ㅠㅠ 감사합니다. 진심이 느껴져 위로가 많이 되었습니다ㅠ 정말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