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브랜드없는거 그냥인터넷에서 큰원피스만찾아서 삿어용..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복? 브랜드로 사서 입으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ㅠ 옷이 이제 안맞아서 본격적으로 쇼핑중인데 엊그제 뒷밴딩 스커트 샀다가... 말도 안되게 딱맞아서 환불하고....ㅋㅋ 지금 찾아보는 중인데 편하게 늘어나는 스커트류가 안보이더라구여... 속상합니다ㅠㅋㅋㅋㅋ 아울렛 브랜드 중에 입으시는 뷴들 추천 부탁드려요... 출산 후에도 입으려구요ㅠ
댓글
7
코스랑 듀엘에서 원피스 좀 넉넉한 걸로 샀어용ㅋㅋㅋ 바지는 아직 지오다노 밴딩 입어도 괜찮더라구요
ㅋㅋ 저도 코스 옷 많이 입고 핫핑 원피스 큰거 사입어여...
코스cos 스타일이 (원래는 키크고 마른사람이 시크하게 입으라고 나온 옷인데) 임부복하기 딱좋은게 많아서 ㅋㅋ 14주차 넘어가면서 배 나오길래 얼마전에 몇개 샀어요 ㅋ
모노하 여름시즌 원피스 정말 편해요!! 색별로 샀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