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2주부터 지금 14주 까지 극심한 편두통에 우울감쩌는데요 ㅠㅠ 오늘 병원가서 물어보니 타이레놀 먹으라고는 하는데 워낙 안듣는 약이기도 해서 그냥 버티고있어요 ㅠㅠㅠ 냉찜질 하시면 통증 조금 가라앉아 잠들곤 하는데 계속하니 머리가 띵~~~ 그래서 약국에 눈 찜질하는 일회용패드가 있더라고요 안대처럼 그거 하니까 좀 나아요 ㅠㅠ 전 눈알까지 아팠었거든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잦은두통 뭘해야 될까요ㅠㅠ
현재 12주5일이고 저번주 부터 잦은두통,편두통 때문에 죽을맛인데요ㅠㅠ 엽산만 복용중인데 철분제를 복용하면 좀 괜찮을까요?̊̈ 지금 제가 다니고있는 산부인과는 차타고 15분거리라서 집 앞 내과에서 저번주와 오늘 수액을 맞았습니다 맞아도 별 효과도 없는거같아서 뭘해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ㅠ 잦은두통 극복하신분 계신가요ㅜㅜ
댓글
9
저 지금 두통 편두통 쩌는데 그나마 아아 마시면 좀 나아요ㅠㅋㅋㅋ 카페인이 두통을 완화시켜준다는 말이 있던데 하루에 한 잔은 괜찮다고 해서 전 가끔 아아 마셔줘요!
전 그냥누워서 물많이먹어요ㅠㅠ 누워잇음 그나마덜아파서
저는 지압하고 어깨 목 마사지 꾸준히하면서 버텼어요 13주들어서니까 조금씩 나아졌어요
타이레놀 이알 서방정은 드셔도 되어용 억지로 참지마시고 정 힘드심 약 드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