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꽉찬 것 처럼 보여서 여쭤본 적 있는데 보는 각도에 따라 꽉차 보인다고 하셨어요. 옆 공간이나 다른 각도면 넉넉한 거 확인해주셔서 안심했네요 ㅎㅎ 선생님이 별 말 없었으면 괜찮은걸꺼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1일 아기집 좀 봐주세요!ㅠㅠ

아기를 보고왔는데 아가가 아기집에 이렇게 꽉 차있는것처럼 보였던분들 계신가요?? 의사 선생님은 양수양도 괜찮고 정상이다하셨는데 다른분들 사진보면 동그랗게 넉넉히 잘 보이는거보다가 저희 아가사진보니까 궁금해서요 .. 각도법으로 성별 확인은 어렵겠죠??
댓글
4
쌤이괜찮다고했으면괜찮을거에요 그래도혹시나줄안하시다면 물많이드세용 보리차나 루이보스? 이뇨작용없는걸루용
저도 그래요~ 저도 궁금해서 여쭤봤었는데 쌤이 괜찮다 하셨어요. 아기가 잘 보이는 각이 저래서 그렇지 실제론 입체적인 주머니라 다른곳으로 보면 공간 넉넉하다셨어요!

탈퇴한 유저
별말씀 없으셨음 괜찮은것 같아요 전 또 다른분들에 비해 너무 공간이 많길래 둘째라 그런건가..혼자 고민했어요 각도법은 잘 안보이는것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