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도 진쨔 ㅋㅋㅋ밤에 더워요ㅋㅋ손발에 열나고 ㅋㅋㅋ 선풍기는 남편이 진작 연결해서 개시해줬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ㅎㅎ수시로 추워하던거 없어졌어요
날이 따뜻해진것도 있겠지만 전에는 몸 속까지 으실으실 추웟다면 지금은 견딜만하게 서늘해요 땀도 다시 나기시작했구요 호르몬에 적응하기 시작한거겠죠? 입덧도 전보단 많이 좋아졋어요 정말 신기하네요 ㅎㅎㅎ
댓글
2
몇주세요 ? 곧 15주인데 남편은 저녁에 덥다고 선풍기를 켜요 저는 여전히 추워서 극세사 덥구자구요 … ㅠ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