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들 낮/밤 체온 질문해용😭

저희 아가가 요새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가 낮에는 기초체온이 엄청 올라가네요ㅠㅠ 37.5도까지 갈 때도 있어서 열인가 걱정하다가도 저녁에는 또 체온이 36.8-36.9이렇게 내려가요😂 근데 낮에 저희 아가 만져보면 얼굴도 빨개지고 목덜미도 뜨겁고 해서 요새 정말 어디 아픈가 걱정이 되기도 하고ㅠㅠ 다른 아가들도 낮에 이렇게 체온이 올라가나 궁금하네요🥲

댓글

8

  1. 아가들 열 금방 올랐다 내려가고 그러더라구요 ㅜㅜ 저도 저녁엔 36.8 이렇게도 나와요!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용ㅠㅠㅠ 한 번씩 37도 넘을 때마다 완전 아찔해용ㅠㅠㅠㅠㅜㅜ아가들 넘나 어려운 존재들...🥲😂

  2. 누워있을때ㅜ바닥에 닿는쪽 열재면 가끔 37.5도처럼 약간 높게나올때 있어요!! 좀 기다렸다 다시재먄 정상으로 나올거에요

    1. subcomment icon

      혹시나 그런가 싶어서 양쪽 다 재어 봐도 온도가 높게 나올 때가 있어러 걱정이에용ㅠㅠ🥲🥲 밥 먹을 때나 낮에 놀고 있을 때도 온도 높게 나오시나용..?!!

    2. subcomment icon

      저는 수시로 열재진 않고 목뒤나 머리만졌을때 뜨겁다싶으면 한번재봐요. 근데 뜨겁다 싶어서 쟀을때도 늘 정상체온 나오거나 가끔 37.2~4 사이로 나올때 있더라고요. 그러면 반대쪽도 재보고 시간지나서 또 재보고 그래요. 그럼 결국 정상체온 나오더라구용

    3. subcomment icon

      그렇군용!!ㅎㅎㅎ 답변 너무 감사드려용..!!😌

  3. 저도 오늘 37.1길래 미지근한 물로 샤워시켰더니 좀 가라앉아써요

    1. subcomment icon

      앗 그렇군요ㅠㅠㅠ 저도 내일 낮에는 그래봐야 겠어용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