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체육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발길질 연습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 아가 어떻게 놀아주시나요?ㅠㅠ
안녕하세요!! 매일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글 남기게 됐어요! (그동안 베동분들께 도움도 받고 정말 감사했어요❤️) 51일차 남아 키우고 있는데 어떻게 놀아줘야 할까 항상 고민이에요! 점점 깨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먹놀잠 해주고 싶은데 매번 밥먹이고 잠만 재우는 엄마가 되는거 같아서요ㅠㅡㅜ 초점책이나 타이니모빌 보여주는 거 외에 시도때도 없이 이말저말 하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아는 동요는 솜사탕과 학교종이 땡땡땡😭 터미타임 하면서 응원해주고, 기저귀 갈이대에서 자전거 태워주고 있는데 혹시 다른 분들은 어떻게 놀아주시나요!? 장난감 벌써 많이 개시하셨나요..!?
댓글
24

오 그렇군요!ㅋㅋㅋ 어제 밤에는 아가가 잠을 잘 못자서 아직 체육관에 눕혀보지도 못했네요ㅠㅠ 얼른 발길질 하는 날이 오기를!!!!
남콩이는.얼굴보고 이야기하는걸 좋아해요 그래서 얼굴보고 웃고있으면 따라웃고해서 전 일단 웃고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웃음이 제일 좋은 놀이인거같아요❤️❤️ 저도 분발하겠습니당!!!+_+
저는 타이니러브 흑백모빌 주로 아이하고 책 읽어줍니다 ㅋㅋ 책에 있는 그림이 주로 어두운 색이고 글자가 검은색에 큼직해서 그런지 나름? 잘 보는 것 같아요 ㅋㅋ 동화구연하듯 읽어주면 그냥 제 느낌인진 모르겠지만 재미있어 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콩이는 좋겠네요!!! 저도 오늘은 책도 읽어줘야겠어요! 엄마보다 책 더 많이 읽자 아가야❤️
즈히애는 모빌만 좋아라해요ㅋㅋㅋ이시기 아가들은 엄마 얼굴이 젤 좋은 장난감이래요..표정이랑 입모양 크게크게해서 말걸어주면 엄마얼굴 뚫어지게 쳐다보고 좋아라 하네요

저도 모르게 맨날 시무룩한 표정민 짓는거같아요ㅠㅠ 많이 웃어줄게 아가야..😁
전 밥 먹이고 말걸어주기 같이 옹알이 해주기 손 발 터치하면서 놀아주기 모빌보여주기 체육관해주기 까지 하고 졸리다고 찡찡대면 안고 집 돌아다니면서 얘기하고 거울좀 보여주고 재웁니다ㅋ(요건 가장 이상적일때..ㅋㅋ) 요즘엔 흑백 좋아하는 아이템 빼고 칼라로 바꿔줬는데 매우 만족해 하면서 더 신나서 놀더라구요ㅋ

이상적일때…ㅋㅋㅋㅋ남의 일 같지 않네요..ㅋㅋㅋ오! 저도 아직 다 흑백으로 해줬는데 컬러로 고민해봐야겠네요!!! 먹놀잠을 위하여 화이팅입미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