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분 아버지께서 편찮으시다는 이야기 듣고 눈물 ㅜㅜ 귀한 인연이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전국노래자랑 조동편 넘나잼나!
사람의 인연이라는게 참 신기하고 재밌어요. 오늘 사촌언니랑 이런 저런 이야기 하며 빌리에서 좋은 분들을 만났다고 하니 갑자기 이 영상을 추천 해 줬어요. 보는 내내 왜 저는 빌리 생각이 났던지 ㅋㅋ 여기서 만난 좋은 인연 어쩜 온라인이지만 옆집사는 느낌나는 3월 베동. 3월 베동에는 좋은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우리들의 우정과 육아동지애가 영원 하기를 바라며...❤️ 다들 한번 보세여!!! 진심 어깨가 들쒁들쒁 합니다 ㅋㅋ 젖병 씻으면서 또는 집안일 하면서 들어보세요. 기분이가 좋아집니다. 얼마나 혼자 꿔이꿔이 웃었는지 몰라용. 전국노래자랑편: https://youtu.be/Uwjx5jJ-8A4 유퀴즈편: https://youtu.be/ivSNFxeoqB8 "고귀한 생명을 만난순간, 또 다른 인연이 시작됐다" 이 구절 참 마음에 와 닿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댓글
34

그러게 말이에여 ㅠ0ㅠ) 서로에게 힘이 되는 귀한 인연 저도 호비언니와 함께 ❤️
오 영상 재밌네요! 두 분 다 성격 쾌활하시고 인연이신것 같아요~~^.^ 저도 여기저기 맘카페 같은 곳 둘러봤지만 3월 베동으로 정착이요 ㅋㅋㅋ 아무래도 아기들 태어난 시기가 비슷하니, 공유하는 정보가 진짜 와닿고 도움되더라고요~ 그 중이 도겸엄마님 글들 많이 도움 됩니다 ^^ 감사해요 🩷

아이구 감사합니다! 취미삼아 쓰는 글들 좋아해주시니 몸둘바를 ㅎ0ㅎ) 어제 몇번을 봤는지 몰라용! 다음엔 우리 빌리서도 함 나가볼까용~? ㅋㅋㅋㅋㅋ 가능한 분들이 좀 보이시는거 같습니다.
저도 이거보고 3월 베동 딱 생각나더라구요😆😆내적친밀감 가득하구요!!닉네임 명찰 만들어서 모임하면 재밌을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

그쵸? 저도 보면서 저 2분의 찐 육아우정이 부럽기도 하고 대단해 보이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진짜 정모 언제 가능할까욧 😭
엇 저는 유퀴즈 나온거 봤는데!! 진짜 재밌게 봤어요ㅎㅎㅎ귀찮아서 글도 못쓰고 댓글도 못달지만 마음만은 언제나 3월 베동에 있답니다♥️👍좋은 분들이 너무 많은 3월 베동🥹😍

정말 단체로 저 노래 틀고 춤 한번 찐하게 추고 싶네요 ㅋㅋㅋ 빌리 가면 쓰고(쑥쓰러우니껜) 3월베동 언제나 따뜻하고 행복하기를 ❤️❤️❤️
저도 3월 베동 못잃어서 2월 28일에 토토나왔는데 3월베동 유지중입니당 >< 하루차이니 껴주세영~~

어머! 토토님 숫자는 숫자일 뿐 우리가 만난 이 방이 중요한거죠!!! 그런 말씀은 넣어둬 넣어둬~♡

역쉬 ㅎㅎㅎ 내적친밀감 100% 임다

그런의미로다가 평행선 코인 노래방...콜?.ㅋㅋㅋ

ㅠㅠ 이 댓글 저 못알아듣고 있어요.. ㅠㅠ 급 의기소침.. 네이버에 쳐봤어요 ㅠㅠ

앗 ㅋㅋㅋ 같이 만나서 코인노래방가서 저 두사람처럼 한번 평행성 불러보자는 뜻이엿슴돠 😭😭😭

네 ㅋㅋㅋㅋ 찾아보다가 아 ..!했네영 ㅋㅋㅋㅋㅋㅋ 친절한 댓글 감솨해영 오늘부터 듀엣♥︎

너와난 평행선 뚜루뚜뚜뚜뚜뚜 ~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