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엉 ㅜㅜ 글만 봐도 찡해요.. 저도 곧 친정가면 남편이랑 주말 부부할건데 남편 노났..ㅋㅋ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주만에 남편과의 재회😉
2주만에 본 끼복이는 어마무시하게 자랐대요!😆전 턱 두개 생겼...... 남편말로는 이틀정도는 해방! 자유! 이런 느낌이었는데 그 후로는 허전하고 휑하고 끼복이랑 저랑 보고싶었다고는 하는데 얼굴컨디션과 말투는 일치 하지 않은것 같았어요😒 2주전에는 분명히 다크써클이 저랑 같이 내려왔었는데 남펀은 꿀피부에 다크써클도 없고 너무 좋아졌더라구요😑 끼복이는 아빠가 보고 싶어서 이벤트 해주려고 했는지 밤새도록 자지도 않고 찡찡하면서 안아라 부터 젖병셔틀 쪽쪽이셔틀 여러번 하게 하더라구요😮💨 아침에 남편 눈에서 자유를 다시 그리워하는 눈빛이 스쳐지나간 것 같은 느낌은 제 착각이었을까요?🤔 남편이랑 다시 헤어지려는데 눈물이 광광났어요."끼복아 아빠랑 잘가 인사 해야 흡!흡흡ㅠㅠㅠㅠ" 누가 보면 사연있는 여자인줄요.그 와중에 아기띠에 한 울 아들램은 햇살에 눈부셔서 눈도 못뜨고ㅋㅋㅋ 같이 올라갈래?라는 마음에도 없는 남편 말에 얼른 눈물 훔치고 빠이빠이하고 보내버렸어요. 2주 후에 다시 만나는데 시간이 너무 빠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0

서진이아빠 노났...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아이구 2주만이면 얼마나 반가우시겠어요🥹 남편말 완전 진심이었을거에요!!ㅋㅋ

아들래미보는 눈에 꿀이 뚝뚝 떨어지드라고요😊
2주만에 만난 아빠라니..🥹너무나 애틋하고 저는 그렇게 못 떨어져있을거 같은데, 한편으론 남편분이 부러워서 눈물이 나는건 왜일까요😂😂밤이라도 푹 자주면 좋겠어요🤣

코코찡님 저도 남편 부러워요🤣남편보고 남은 2주동안 맘껏 즐겨라했어요ㅋㅋ
2주만에 보면 진짜 세상 커있겠네요 ㅠㅠ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운데 딱 일주일만 혼자있고 싶어요ㅋㅋㅋㅋㅋ 밤잠이 길어질수록 점점 낮잠이 너무 힘들어져요 ㅠㅠㅠ 목소리를 주고 다리를 얻은 인어공주가 된 너낌,,,

속눈썹이 많이 자랐대요!ㅋㅋ밤잠도 짧아지고 낮잠도 짧아졌어요ㅠㅠ분유는 금방 200원샷했어요ㅠㅠㅠ이것이 바로 0춘기인가요ㅠㅠㅠ 혼자 카페 가서 바닐라라떼랑 스콘 묵고싶어요😵

170타서 150에서 끊는데 오늘 넋놓고 있었더니 170 원샷하셧네요 ㅋㅋㅋ 젖병 사러 가야될까봐요... 오늘 하루종일 둥가둥가하느라 아라떼도 못마셨네여 ㅠㅠㅠㅠㅠ

큰젖병 주문했어요! 내일은 같이 라떼 고고씽해욧!😆

탈퇴한 유저
아~~~~~~ 나도 끼복이 남편분처럼 혼자 있고 싶다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

그것이 정답입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