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게 빨기욕구인지 진짜 배고픈건지 쪽쪽이로 테스트 해보고 배고픈거면 줘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 궁금해요!

54일 여자아기인데요 일주일간 패턴인데 수유텀이 거의 2시간 3시간안으로 왔다갔다하는데요 거의 120 분유양을잡고먹이는데 어떤때는 10씩 남길때도있어요 관리사님계실땐 3시간텀이되던데 산후도우미기간 끝나고나니 시간도 왔다갔다하고 어떨땐 1시간 40분 정도에 배고파할때도있어요 그럴땐 그냥 주는데맞는걸까요!?? ㅜㅜ 3시간텀을 맞춰야되는건가요??ㅜㅜ 전 그게안되는데 어떻게해야할까요ㅜㅜ 그리고쪽쪽이를 잠투정땐 물어야잠을 자는데 쪽쪽이가빠지면깨서우는데 어떻게해야될까요ㅜ
댓글
9

배고플땐 뱉어내던데 호비님 아가도그런가요???
저도 쪽쪽이 셔틀해요...ㅋㅋㅋㅋ깊은잠을 못자요 애기가ㅜㅜ

낮에 더그런거같아요 분명잠외하는데 투정하면 물리는데 또깊은잠은들지않네요ㅜㅜ
저희 아기는 쪽쪽이 안물어요ㅠㅠ 그냥 배고프다고 울때 주는데 총량이 비슷해서 그냥 줘요...ㅎㅎ

쪽쪽이 물지않는것도 좋을거같다생각했는데요ㅜㅡㅡㅜ
쪽쪽이로 수유텀 맞추고 있어요!저희집 아기는 푹 자면 쪽쪽이 밷어내서 푹 잠들기전까지는 쪽쪽이셔틀합니다😅

ㅜㅜ저도그런데 쪽쪽이셔틀 너무 힘드네요ㅡㅡㅜㅜ깨서도 찾는데 주는게맞는건지도 모르겠어요ㅜㅜ

전 찾으면 줘요! 빨기욕구 해소해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