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직수하는 분들 중에 아기가 통잠자는 경우 있나요?

곧 50일 되는데 대체 언제 통잠을 잘런지 모르겠네요~ 베동 글 검색해보니 직수 맘들 중에 아기가 통잠잔다는 말이 없는 것 같아서요.. 통잠자는 아기들은 다 완분하는 경우인 것 같고 직수하는 경우 1시간-3시간 수유텀이 대부분인 것 같아요.. 우리 아기는 40일 좀 지났을 때 딱 하루 5시간까지 밤에 쭉 잔 적 있는데 드디어 통잠 시작인가 했더니 그날 그냥 5시간 자고 싶은 날이었나봐요 ㅎㅎ 그 다음 부터는 다시 2-3시간이 되었고 잘 자면 4시간 정도?ㅎㅎ 직수로는 50일의 기적이 없는 걸까요?ㅜㅜㅋㅋ

댓글

32

  1. 50일부터 5시간자더니 60일넘어서부터는 8시간씩 자줘요! 완모에요~~ 새벽에 유축하기 싫러허 12시에 젖 한번싹다 빼주고 잡니다 ㅋㅋㅋ

  2. 직수 완모 59일차에요~ 58일차에 9시간 50분잤어요...🥹🥹🥹🥹🥹 쏘리 쥘러~~~~ㅋㅋㅋㅋㅋ 근데 제 가슴은 아프다는거~~~~ㅋㅋㅋㅋ 그냥 4시간마다 일어나주는게 땡큐인것같기도해요ㅠㅠㅋㅋㅋ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여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쏘리 쥘러 yeah~~~~!!ㅋㅋ 통잠은 가슴 통증과 맞바꾼 기쁨인 거군요ㅜㅜㅋㅋ 일단 좀 더 기다려봐야겠어요 히히

  3. 저도 53일차인데 밤에 보통 3-4시간 텀이구요! 오늘 낮잠1을 6시간 잤어요😂 최대 밤잠도 6시간 두번 자더라구요 ㅎㅎ그냥 그때그때 다른거같아요 ㅜ 수유시간짧았는데도 잘잘때도 있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낮잠1을 6시간요????? 밤이 아니라 낮에 이렇게 자줘도 너무 좋을 것 같은데요♥️ 아아 또 다시 희망을 품게 되네요 ㅎㅎ

    2. subcomment icon

      ㅋㅋ 매일이 다르네요😂ㅋㅋ 언제듣 이렇게 잘자면 엄마는 대환영🥳

  4. 통잠을 자도 직수 맘들은 가슴이 아파서 잠을 푹 잘수가 없어요ㅠ 새벽에 유축해야 하더라구요 아파서 잠이 깹니다 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아파서 깨요 ㅠㅠ 게으른 엄마는 유축도 안하고 수유패드만 갈고 다시 잔답니다🥺

    2. subcomment icon

      휴 그러게요 지후맘님 직수맘들의 고충이네요 정말... 자다가 가슴 아픈 그 느낌에 깨어본 분들만이 아는 그 마음😭

    3. subcomment icon

      수유패드라도 갈면 게으른 건 아닐 거예요~ 우리 아긴 아직 통잠을 잔 적 없지만 전 왠지 수유패드조차 못 갈고 누워 있을 것 같은 걸요 ㅋㅋ

  5. 73일차 6시간~7시간 자요!! 새벽수유 한번으로 줄었는데 100일쯤엔 통잠자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당

    1. subcomment icon

      새벽 수유 한 번으로 줄었다니 넘나 부러운 것!!👍전 새벽에 2-3번은 수유해야 해서 앞으로 2번은 더 자다가 깰 거 생각하니 벌써 피곤하네요 흑흑😭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직수하는 분들 중에 아기가 통잠자는 경우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