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도 하늘보는 자세 안좋아해요 ㅜㅜ 품에 안겨있는거 조아함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엄마가 안으면 우는 아들때메 속상해요ㅠㅠ
요람안기 자세로 재워줘야 자는데 제가 머리쪽에 팔만 대면 바로 자지러지게 울아버리는데 ㅠㅠ 우울해요 머리위치를 계속 바꿔봐도 진짜 자지러지게 울기만 하고 아빠가 안으면 바로 그치는데 미쳐버리겠네용 ㅠㅠ.......어떻게 안아야 하는건지....잠도 못재우고 ㅠㅠㅠㅠㅠ 엄마품이 제일 좋아야하는거 아닌가요 ㅠㅠ... 어디가서 배우고싶을 지경이에요 ㅠㅠ
댓글
24

저희능 좋아하는데 엄마가 안으면 불편해해서 문제에용 ㅎㅎ😢
오 저도 그래요ㅠ 남편이 안으면 잘 달래지는데 ㅠㅜㅜ

속상합니당 내내울다가 남편이 안으면 울음을 그치고 🤣
저희애도 요람자세 싫어해요 ㅋㅋ 세워안아달라고 운답니다😭 ㅠㅠ

애기들마다 다 다르네용 ㅠㅠ ㅋㅋㅋ
저도 처음에 요람안기 했을때 아기가 엄청 싫어했는데..(친정엄마나 도우미이모가 해줄땐 잘잠) 원랜 왼팔로 머리 지탱했는데 그건 엄청 싫어하고 오른쪽으로 지탱해주니 잘 자더라구요. 제 자세가 그게 더 안정적인가봐요ㅠ

그러게요ㅠㅠ한쪽이라도 편해하니 다행이네용 저도 양팔 다 해봤는데 저는 안되는가봅니다 🥲

원랜 다 거부했는데..하다보니 아가가 만족해 하는 자세와 힘을 찾은거 같아요ㅠㅠ 재울 수 있는 자세가 있어 다행이죠ㅠ
우리아가는 아빠가 안으면 놀자해요 어떤자세를 하던지간에.. 아빠한테 좀 안겨서 자줬으면..하하하하하하😆

엄마가 맨날 재워야겠네용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