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엄마가 안으면 우는 아들때메 속상해요ㅠㅠ

요람안기 자세로 재워줘야 자는데 제가 머리쪽에 팔만 대면 바로 자지러지게 울아버리는데 ㅠㅠ 우울해요 머리위치를 계속 바꿔봐도 진짜 자지러지게 울기만 하고 아빠가 안으면 바로 그치는데 미쳐버리겠네용 ㅠㅠ.......어떻게 안아야 하는건지....잠도 못재우고 ㅠㅠㅠㅠㅠ 엄마품이 제일 좋아야하는거 아닌가요 ㅠㅠ... 어디가서 배우고싶을 지경이에요 ㅠㅠ

댓글

24

  1. 저희 아가도 하늘보는 자세 안좋아해요 ㅜㅜ 품에 안겨있는거 조아함 ㅜㅜ

    1. subcomment icon

      저희능 좋아하는데 엄마가 안으면 불편해해서 문제에용 ㅎㅎ😢

  2. 오 저도 그래요ㅠ 남편이 안으면 잘 달래지는데 ㅠㅜㅜ

    1. subcomment icon

      속상합니당 내내울다가 남편이 안으면 울음을 그치고 🤣

  3. 저희애도 요람자세 싫어해요 ㅋㅋ 세워안아달라고 운답니다😭 ㅠㅠ

    1. subcomment icon

      애기들마다 다 다르네용 ㅠㅠ ㅋㅋㅋ

  4. 저도 처음에 요람안기 했을때 아기가 엄청 싫어했는데..(친정엄마나 도우미이모가 해줄땐 잘잠) 원랜 왼팔로 머리 지탱했는데 그건 엄청 싫어하고 오른쪽으로 지탱해주니 잘 자더라구요. 제 자세가 그게 더 안정적인가봐요ㅠ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ㅠㅠ한쪽이라도 편해하니 다행이네용 저도 양팔 다 해봤는데 저는 안되는가봅니다 🥲

    2. subcomment icon

      원랜 다 거부했는데..하다보니 아가가 만족해 하는 자세와 힘을 찾은거 같아요ㅠㅠ 재울 수 있는 자세가 있어 다행이죠ㅠ

  5. 우리아가는 아빠가 안으면 놀자해요 어떤자세를 하던지간에.. 아빠한테 좀 안겨서 자줬으면..하하하하하하😆

    1. subcomment icon

      엄마가 맨날 재워야겠네용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