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2일차 슬링 쓰고 있어요(포그내)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아가 아기띠는 보통 언제부터 사용하나요? 아기띠 추천도 부탁드려요~
댓글
13
62일차인데 베이비뵨미니가 꽉찬느낌이라 아기띠 구매하러 가려구요 ㅋㅋㅋ팔목이아파서 벌써 힙시트하고 안고 싶어요 재울때 너무 힘드네요
포그내 올인원 샀어요 !지금은 그 안에 들어있는 슬링쓰고있어요~~
슬링 쓰다가 60일 지나서 베이비뵨 하모니 썼어요
저는 산후조리원 퇴소하고 집 온 3일 이후에 포그내 슬링 사용했어요~ 아기띠하자마자 골아떨어지는 마법으로 사용안할순 없었어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