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체중감소 괜찮을까요?

12주차인데 7-8주부터 6kg 빠졌고 계속 조금씩 빠지고있는데 괜찮을까요? 아기에게 영양분 갈 시기는 언제쯤 부터일까요? 입덧은 언제쯤 끝나는걸까요?ㅠㅠ

댓글

5

  1. 저도 몸무게는 자꾸 빠져 걱정인데 주수보다 아기는 커요! 선생님이 나아지면 금방 찐다고 걱정하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최대한 힘내서ㅠㅠ 잘 지나가 보아여ㅠㅠ

  2. 저도 몸무게가 그정도 빠졌네요.. 14주차왔는데 오늘도 다 토해내서 흰쌀죽 먹었어요.. 의사쌤이 엄마가 토하는거랑 애기랑은 상관 없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걱정하지 마셔여!!

  3. 저 13주까지 입덧때문에 몸무게 쭉 빠지다가 13-14주부터 입덧 조금씩 괜찮아지면서 먹으니까 몸무게 조금씩 올라가구 있어요! 그때는 애기한테 영향 미치는게 없어서 너무 걱정 안해도 된다구 그러더라구요! 물도 못마셔서 양수걱정 했는데 양수도 그 시기에는 걱정안해도 될만큼 넉넉하다구 그래서 좀 안심됐어요 ㅎㅎ 이제 차차 좋아지실 거에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이는 주수 맞춰 잘 크고 있을까요? 저 가지고 있는 육아서 보니까 12-14주면 태반 완성된다고 써있더라구용 입덧은 완전 개인마다 달라서... 저도 11주에 갑자기 심해졌어요..ㅎ

    1. subcomment icon

      아기는 주수에 맞게 잘 크고있는데 입덧은 정말 힘드네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