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4주0일차에 110g이여 ㅋㅋ 의사선생님이 주수보다 조금 크지만 정상이랬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태아 무게
14주때 보통 태아 무게 어느정도 나오셨나요? 저는 100g이었는데 평균인가 싶어서 집와서 찾아보니 인터넷엔 평균이 40g이라고하고 어플엔 80g이 평균이라고하고 다 달라서요ㅠㅠ 혹시나 우량아일 확률이 높은가싶어서 여쭤바용ㅠㅠ
댓글
4
14주 2일 102g이었어요!
저도 14주 1일차일때 100g이였어요 ㅎㅎ
저 오늘 14주 5일인데 115g나왔고 주수로는 14주 6일로봐서 정상인거같아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