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주이지만..오늘도 토입니다.. 16주까지 기다려봐야겠져ㅠㅠ 역류성 식도염도 왔는지 목도 불편하고 속도 쓰리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되면 12주차 인데 입덧 아직도 심한분 있나요?ㅠㅠ
임신 전부터 위염때매 고생하긴했어여 ㅠㅠ 근데 입덧 +위염 같이와서 너무 힘드네요!ㅜㅜ 안먹으면 울렁거림, 먹으면 위가 너무 콕콕 아프규 ㅠㅠ 다들 12주 쯤 되면 괜찮아진다던데 저처럼 계속되는 분 들 있나요?ㅠ 문득 진짜 위에 이상이 생긴건아닌가 싶기도하고..
댓글
12
곧 14주이지만.. 아직이네요 ㅜ15주를 기다려봐야겠어요 ㅋ
저도요ㅠㅜ 12주되면 괜찮아진다는 말이 많아서 기대했는데 똑같... 언제 멈출까요ㅜㅜ 배에 힘도 많이 들어가고 지치네요ㅜ
전 내일 13주인데 이제 입덧이 심해지네요..ㅠㅠ
15주 되니 살것같아요🙂 시간이 약이에요 조금 더 힘을 내세요 화이팅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