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방광염

안녕하세요 오늘로서 15주차에 접어든 예비맘입미다. 제가 화장실을 좀 많이 자주 가는데요~ 그냥 임신초에는 방광이 눌려서 그럴수도 있구나 했는데 여러 글들을 보다보니 방광염일수도 있겠구나 해서요 ㅠㅠ 화장실을 자주가고 싶다는 느낌 외에 아프거나 그러진 않는데 그래도 방광염일수가 있을까요? 병원은 16주차에 가게 되어있어서 아직 일주일이나 넘게 남아서 다른 맘들의 조언이 궁금해서요:) 그리고 방광염이면 아기한테 안좋은 영향이 있을까요? ㅠㅠ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11

  1. 저도 임신 전에 방광염 자주 걸렸는데, 얼마 전에 뭔가 느낌이 방광염 초기 느낌이라 병원갔었는데 다행히 검사결과는 아닌걸로 나왔어요! 자궁이 커지면서 방광을 눌러서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그러더라구요, 그런데 진짜 방광염이면 애기한테 영향이 갈 수 있어서 치료는 받아야 한다 그러셨어요! 혹시 모르니 병원가서 검사받아보는게 좋으실거같아요! 방광염은 시간이 지날수록 고통스러워요 ㅠㅠ

  2. 방광염은 소변볼때 아파요 잔뇨감 있고요~ㅠ

  3. 소변색깔도 한번 봐보세요.뿌옇거나 탁하거나 완전 진할수있습니다

    1. subcomment icon

      뿌옇거나 탁하거나 진하면 방광염 일까요?

    2. subcomment icon

      넹ㅎㅎ방광염 걸려본자로서 빈뇨.잔뇨감.소변색 뿌옇고탁함 이래요ㅜㅜ

  4. 방광염 아이가 나중에 병이걸려 태어날수도있어서 꼭 꼭 치료 해야해요 최대한 병원 빨리 가보셔유!

    1. subcomment icon

      헉 그렇군요 ㅠㅠ 내일 바로 병원에 가볼게요~! 감사합니다!!

  5. 저 오늘 진료한다고해서 병원갸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에구 ㅠㅠ 잘 다녀오세요... 저도 얼른 가봐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방광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