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안찍고 있어요 아직 13주인데 배가 너무 나와서 🙄 ㅋㅋ;; 남편은 많이 먹어서 그런거 같다는데 생각보다 많이 못 먹거든요 근데 왤케 많이 나왔는지..ㅋ눌러보면 빵빵해요 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 주수사진 찍고계신가요?
저는 아직 안찍고있는데 배가 제법나온거있죠😝
댓글
4
경산이라 그런지 내일모레가 14준데 배는 무슨 20주 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저도 안찍고있어요 주수보다 더 나온거같아서요 ㅋㅋ
저도 안찍고 있어요ㅎ 곧15주차인데 배는 무슨 5개월 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