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때는 둘 다 튀어나와있던데..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초음파 !!성별반전있을까요?

이번에 1차 기형아 검사 하면서 힌트를 주셨는데 아니 초음파 상에 존재감이 너무 … ㅠㅠ 저는 딸을 많이 바랬는데 ㅠㅠ 아들이라 해서벙 맞은 느낌입니다 물런아들이든 딸이든 건강 하기만 하면 된다지만 그래도 실망감이 쫌 크네요 ㅠㅠㅠㅠㅠㅠㅠ원장님께서는 70%라고 하셨는데 30%에 희망을 걸어 볼려구 해여 …혹시 성별 반전겪으신분들계실까요 ??
댓글
6

그렇다고 들었는데 원장님이 촘파 보시고는 너무 존재감 뿜뿜이라고 여아로도 나와 있긴 한데 제 아기는 나와도 너무 나와있다더라구요 ㅜㅜ 촘파 보시면 🌶️(미사일) 너무 잘보여요 힝
여자아이에서 남자아이로 반전은 있어도 남자아이에서 여자아이로 반전은 거의 없다고 들었어요🥲

그러게요.찾아보니 남아에서 여아로반전은 없다고 생각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 ..30%로에 희망을 ..걸어야 해요 마음은 비웠지만 한달뒤에 검진인데 그 한달이 참 길꺼 같아요 ㅠㅠ힝
성별은 이미 수정될때부터 정해진다던데,, 90%이상 반전 없을것으로 보여져요😥

ㅠㅠㅠㅠㅠㅠ그렇죠 70%라 해서 희망을 가지고 있긴 있는데 … 아들이라 생각해야겠죠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