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영양제챙겨드시나요??

원래 엽산만챙겨먹는데 오늘 병원에 있는 영양센터에가니 엽산말고 다챙겨먹어야한다는데 다른 산모님들은 다챙겨드시나요?? 그래서오늘 비타민d랑 16주차때먹는 철분제랑 사왔는데 다른것도 다챙겨드시는지요?? 보건소에서 주는거는 거의 안먹는다고하시는데 그런가요??

댓글

9

  1. 전 입덧이 심해서 보건소에서 준 영양제들은 크고 냄새나서 못먹겠더라고요ㅜ 그래서 먹기 좀 편한 것들로 사서 챙겨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근데 주변에는 받은 영양제들 다 먹고 사서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2. 차병원 마더스케어 먹고있어요! 멀티비타민 + 유산균 + 오메가3 들어있고 한포씩 먹기편하더라구요!

  3. 임신사실알고부터 12주까지는 엽산.비타민 d이렇게 먹고 13주부터는 여기에 유산균 오메가3 까지 추가해서 먹고있어요~~ 16주부터는 철분제 보건소에서 받아서 먹으려구여. 맘에드는 임산부종합영양제가없어서 따로따로먹고있어용. 엽산은 대병다니고있는데 끝까지 먹으라해서먹는중이여

  4. 저는 13주에요! 저도 임신알고나서 엽산꾸준히먹다 병원에서 이번주까지만 먹으라해서 냐일부터는 안먹구요 철분은 원래 임신전에 빈혈이잇어 계속 먹고잇엇어요 지금은 약국에서 준 철분 먹고 잇어요13주부터 주변에서 챙겨준 영양제 오메가3랑 엘레뉴 먹을려구요 비타민 디도 부족하다고 병원에서 약삿어요ㅠㅠ

  5. 임준때부터 엽산, 비타민D, 오메가3 먹고있어서 계속 먹고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영양제챙겨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