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입덧이 심해서 보건소에서 준 영양제들은 크고 냄새나서 못먹겠더라고요ㅜ 그래서 먹기 좀 편한 것들로 사서 챙겨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근데 주변에는 받은 영양제들 다 먹고 사서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영양제챙겨드시나요??
원래 엽산만챙겨먹는데 오늘 병원에 있는 영양센터에가니 엽산말고 다챙겨먹어야한다는데 다른 산모님들은 다챙겨드시나요?? 그래서오늘 비타민d랑 16주차때먹는 철분제랑 사왔는데 다른것도 다챙겨드시는지요?? 보건소에서 주는거는 거의 안먹는다고하시는데 그런가요??
댓글
9
차병원 마더스케어 먹고있어요! 멀티비타민 + 유산균 + 오메가3 들어있고 한포씩 먹기편하더라구요!
임신사실알고부터 12주까지는 엽산.비타민 d이렇게 먹고 13주부터는 여기에 유산균 오메가3 까지 추가해서 먹고있어요~~ 16주부터는 철분제 보건소에서 받아서 먹으려구여. 맘에드는 임산부종합영양제가없어서 따로따로먹고있어용. 엽산은 대병다니고있는데 끝까지 먹으라해서먹는중이여
저는 13주에요! 저도 임신알고나서 엽산꾸준히먹다 병원에서 이번주까지만 먹으라해서 냐일부터는 안먹구요 철분은 원래 임신전에 빈혈이잇어 계속 먹고잇엇어요 지금은 약국에서 준 철분 먹고 잇어요13주부터 주변에서 챙겨준 영양제 오메가3랑 엘레뉴 먹을려구요 비타민 디도 부족하다고 병원에서 약삿어요ㅠㅠ
임준때부터 엽산, 비타민D, 오메가3 먹고있어서 계속 먹고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