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토덧인데..차병원 먹다가 못먹습니다..그조차도 토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영양제
입덧이 심해서 영양제 먹으면 정말 ..미칠것같아요 ㅜㅜ 알 그대로 다시 토하기도 하구요 어찌어찌 원래 먹던 제품들을 거의 다 먹어가서 이번엔 좀 바꿔보려고 하는데 다른분들은 유산균과 오메가3 어떤걸로 드시나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ㅎㅎ
댓글
5
차병원 임산부영양제먹고있어요!

그게 한번에 다 들어있어서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너무 힘들어서 못먹고 있어요..ㅠㅠ 그나마 아침에는 괜찮아서 유산균만 먹고 나머지는 진짜 컨디션 괜찮을 때 먹게되더라구요 ㅠㅠ 전 유산균은 셀티아이 맘, 오메가3는 퓨어맥스1000먹어요!

ㅠㅠㅠ 우리 힘내자구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