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너무 성의가 없는데요..... 병원에 한번 이야기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정밀 입체초음파 사진ㅠ

오늘 12주1일이라 정밀 +입체 초음파 했어요 근데 다른분들 후기보면 설명도 해주고 길게봐준다던데 저는 10분도 안보고 설명은 담당쌤이 해준다해서 바로 진료실갔는데 다괜찮고 목투명대만 1.2mm다 나머지는 2차하고 종합적으로 설명해준다 하고 1분 보고 끝났어요. 이게맞는건가요? 그리고 나와서 보니 산모수첩에 입체초음파 사진도 한장 꽂아주셨는데 이게 태아모습인지도 모르겠고, 다른분들 사진보니 제가받은 사진이 쫌 너무한거 같은데, 한번봐주세요ㅠㅠ
댓글
7
그러게요... 좀 성의없는거같네요 .. 저는 꼬물꼬물대는것도 다보고 입체쌤도 귀엽다고하면서 계속봐주시다가 얼굴잘나온사진으로 엄청주셨어요.. 속상하네요 ㅠㅠ 소중한아가인데..ㅠ
헉,, 저도 정밀+입체 초음파는 5분, 담당선생님은 2분으로 길지는 않게 했지만, 사진은 정말 많이 주셨어요ㅠㅠ 적어도 저 사진을보고 엄마가 알 수 있게 아이의 신체에 대한 설명이라도 해주셨어야된다고 생각해요ㅠㅠ 얼마나 기다리던 첫 입체초음파인데, 속상하실 것 같아요ㅠㅠ 저라면 다음 진료일에 사진 가져가서 여쭤볼 것 같아요..

그죠?ㅠㅠ 저도 설명은 짧게 해주셨다지만 사진이 너무 대충 찍어주신거같아서... 다른분들꺼보니 이정도는 아닌거 같아서요ㅠ

저도 입체초음파 사진은 한 장 받고 복부초음파 사진을 많이 받았지만, 입체초음파 사진 보면 얼굴 팔 몸통 탯줄이 구분 가는 사진으로 받았어요ㅠㅠ 정말 사진 다시봐도 서운해요ㅠㅠ
저는 입체한날, 진짜사진 두루마리휴지 몇바퀴돌린거 주시는것처럼 사진을 너무많이주셔서…그래서 사진정리가 시급한정도예요..🤦🏻♀️

정말요? 저는 위에사진 한장 주셨는데 제가못보는건지 형체를 못알아보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