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도 지금 14주차인데 배 계속 고파요 두시간 세시간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고픔….
ㅜㅜ 12주인데 진짜 입맛이좋아서 먹는게아니라 먹고나서 3-4시간만에 배가고파져요 ㅠㅠ 물론 먹을땐 맛있지만 ㅠㅠㅠ 벌써 4키로가 쪄버렸는데 어떡해야하나요 ㅠㅠ스트레스받아요 배고파서 먹는게 아니면 조절할수 있을거같은데 그게아니라 정말 배고파서 속이쓰리고 ㅠㅠ 안먹으면 야단날거같아 먹네요 … 아가위해서 살은 포기하고 잘 먹어야겠죠? ㅠㅠ
댓글
5
3-4시간이 뭐예요.. 두시간마다 배고파요😂
저두 이제 16주 인데 4-5킬로 쪘어요ㅠ입덧도 약간 있었고 먹덧은 아예 없었는 것 같은데도...주수가 차니까 자연스레 몸무게가 느는거라 생각하고 스트레스 받지 않을려구요!!!! 애기한테 좋지않다고 하더라구요! 적당히 먹고 적당히 움직이면 괜찮지 않을까요???? 애기놓고 열심히 다이어트 하면 될것 같아요^^

감사해요🫶 혹시 끼니는 임신전과 비슷하게 드시는데두 찌신건가요?? 저도이제 좀 움직여야 겠네요 ㅎㅎㅎㅎ애기낳구 같이 빡세게 다욧트 해봐요 ㅎㅎ

끼니는.....원래 1일1식 하면서 거의 술만 마셨는데ㅠㅠ지금은 하루 2끼는 꼭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몸무게도 무시못하지만...애기가 더 중요하니깐요!! 지금도 남편이랑 양식집에서 메뉴3개...시켜서 먹고 있어요^^넘 걱정말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