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좋네요 저흰 두시간도 겨우 줬어요 ㅠ 그리고 끝나고 다시오라고했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인 검사 시간
안녕하세요 직딩맘인데 16주차 2차기형아검사 받으려고 회사 시간좀 빼려고 하는데, 혹시 법적으로 몇시간까지 검사시간 부여하는지 아시는분 계실까용?
댓글
15

으악ㅜㅜ 저도 인사팀에서 그 초짜가 보통 두시간이라길래 아닌데.,, 통상 4시간이라고 우겼어용ㅋㅋㅋ
법에서 정해놓은 건 28주까지 4주에 한 번 36주까지 2주에 한 번 그 뒤 매주 한 번인데 검진휴가시간은 회사 재량이에요. 보통 4시간인데 연차로 주기도 해요

으악 답변 감사합니다~ 저두 4시간으로 요청하려구용~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당~
모성보호법으로 태아검진 있는거 아닌가용..인사팀분 잘 모르시면 모성보호법 얘기해보심 댈거같아요 주수마다 다른데 지금 주수엔 4주에 1번씩 오전,오후 중 4시간이요~

https://naver.me/GDbnpMmf 여기 블로그 정리 잘되어있어서 보시면 도움 될거예요 모자보건법이네요

으악 감사합니당~~ 정말 도움되었습니당♡
저 전 회사도 지금 회사도 28주까지 한달1회 4시간반차요

악 글쿤요 감사합니당~~

지금다니는 회사도 임산부는 제가첨이라... 이번에 저 임신하고나서, 회사에 문의해서 처음 생겻어오!!

ㅋㅋㅋ 저희 인사팀분도 초짜남직원분이셔서 잘 모르시더라구용~~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당♡
제가 다니는회사는 28주까지 한달에 한번 4시간이에요

오 4시간ㅜㅜ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