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랑 초음파사진 진짜 비슷하시네요!!! 저도 살짝 딸랑구인가~ 하고 있어요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초음파! 딸 맞을까요?

12주차 초음파 보고 왔어요! 원장님이 일단 딸 같다고 하셨는데요~ 반전 없겠죠~~?😚
댓글
7
딸이요
12주면 정확치는 않아서 16주까지 기다리시면 좋을거같아용 ㅎㅎ 근데 보통 쌤이 그러셨음 맞지않을까용
딸같아요!! 저희 첫째때 저랬어요!!!

오 그렇군요!!! 신기하네용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선생님 말씀이 거의 맞지만 가끔 16주까지 반전이 있어서 지켜보긴 해야할거에요ㅠㅠ일단이라 하셨으니 ㅋㅋㅋㅋ

그쵸?ㅋㅋㅋㅋ 지켜봐야 겠네용ㅋ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