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같아용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저도 스리슬쩍 각도법 여쭤봐요..ㅎㅎ

맘님들~ 각도법 어캐보는건지요ㅜㅜ 잘보시는맘님들 좀만 봐주세용 ㅎㅎ
댓글
4

허허 사주에서 아들 딸 둘다 보인다길래 ㅎㅎ너무 귱금하네용!!의견감사합니덩😀😀 다른맘님들 의견 더 들어봐야죵ㅎㅎ
딸에 한표용!

의견 감사합니당 ㅎ 다른분들 의견도 궁금하네용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