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도 3/25제왕하고 5/5생리시작했는데 아직도 양이 너무 많아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후 첫 생리
3.28일에 제왕하고 단유 하고 5.4일쯤 생리가 나오더라구요 양도 많고 그랬지만 배는 안아팠는데 그 생리가 아직도 해요 ㅠㅠ 일주일쯤 지나고 갈색혈 나오길래 끝난줄 알았더니 어제부터 또 아랫배 살살 아프며 왈칵 빨간피가 생리처럼 변기에 앉으면 뚝뚝 흐를만큼 나오네요 ㅠㅠ 저처럼 10일 넘게 생리 하시는분 계실까요 .?🥹
댓글
16

저두요 이제 생리통도 있어서 약 먹었어요 ㅠㅠㅠ 일단 쫌만 더 기다려 보고 계속 그러면 병원 가보려구요 🥲🥲
저두 28일 제왕하구 5월 2일부터 11일동안 생리했어요ㅠㅠ 저도 일주일쯤부터 끝나나싶으면 또 왈칵왈칵했네용 ,,, 양도 기간도 😱

우와 저랑 넘 비슷해요 ㅠㅠ 저도 지금 11일째 근데 줄어들 생각을 안하네요🥹
저 3.27 제왕인데 아직 생리 안 했어요 ㅠ 대신 저는 오로가 찔끔찔끔 얼마전까지 계속 나왔어요 ㅠㅠ

ㅠㅠㅠ 저는 오로는 끝났네 싶었더니 바로 피가 왕창 나와서 생리구나 했는데 일주일 지나도 계속 그러네요 ㅠㅠ
저는 3월5일 제왕인데 아직 안했어용...

ㅜㅠㅠ 사람마다 다 다른가봐요 ㅠㅠㅠㅠ

그니깐요ㅠㅠ 저 산후검진때 수술해주셨던 원장님이 첫생리 3개월 후에 나올거라고 하시긴 했어용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조금 기다려 보다가 병원 가봐야겠어요 ㅎㅎ
저도 첫생일 2주다되가요 ㅠㅠㅠㅠ

ㅠㅠ 저랑 비슷한분이 계셧군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