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포맘스 사용하고있는데 너무 좋아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바운서 추천해주세용
베이비뵨이랑 포맘스 중에 고민중인데 다른 아기들은 어떤걸 좋아하나용?? 현재 64일 아가입니당!
댓글
12
바운서는 애바애더라구요 ㅜㅜ 전동은 저도 안써봤어여 ㅜㅜ
저는 포맘스 대여했는데 잘 타줘서 밥먹을 시간이 생겼어요!!
저는 킨즈바운서 샀어요 나름 애기가 잘 앉아있어요
포맘스보다 베비뵨을 좀 더 오래쓸수잇다고 해서 저는 베비뵨으로 들엿어요~전동이 아닌 것도 마음에 들엇구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