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물어보시는 분들께 드리고 싶은 팁이랄까,조언이랄까 ㅠㅠ....

아직 11월 산모분들이 저 포함 다들 12-15주 이시다보니 지금도 각도법 여쭤보시는 분들이 많은거같아서 저도 잘 아는 것은 아니지만... 각도법 여쭤보시기 전에 우선 각도법이 뭔지부터 검색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각도법 봐주실 수 있냐고 올라오는 글들 대부분 구분이 안되는 (다리로 가려진 사진,각도로 구분이 어려운 사진) 사진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저도 각도법 묻는 사진을 올렸었어서 궁금하신 마음 너무 잘 알지만 적어도 여쭤보실 때에는 잘 보이는 사진을 올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ㅠㅠ...... 여기 산모분들도 다 같은 11월이시니 거의 아는게 같으실텐데.. 다리로 가려져있으면 생식기가 전혀 보이지않아서 판단이 어려워요. 보통 척추와 생식기로 추정되는 부분의 각도가 30도면 아들,평행으로 되어있으면 딸이라고들 하시더라구요. (혹은 딸은 그 부분이 갈라져있으면?딸이라고들 하시는 것도 봤어요.이건 정확치 않습니다.) 정확해지기 전에는 생식기가 둘 다 있는 상태라 주수가 지날 수록 아들이면 점점 더 나오고 딸이면 점점 더 들어가는 형태로 생식기가 튀어나와있어서 각도법으로 보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15주정도 되시면 다리 사이로 보시는게 가장 정확하다고들 하는 것 같구요. 저도 잘 아는 것은 아닌데 댓글들 참고하고 네이x에 검색고 하고 그래서 알았어요. 가끔 매일매일 올라오는 각도법 글들때문에 스트레스받아하시는 산모분들도 계시는 것 같고 저야 즐기고 있고 궁금한 마음도 저 역시 여쭤봤던 적이 있기에 이해가지만 적어도 최소한 각도법을 잘 숙지하고 여쭤봐주신다면 서로 불편한게 그나마 줄어들지 않을까... 하여 안타까운 마음에 써보았습니당 :)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각도법도 정확한 것은 아니라는 것이에용!! 16주지나서 반전겪는 분들도 많으시대요. 재미로만~ 가볍게들 보시면 넘 좋을 것 같습니당. 그럼 오늘 하루도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댓글

18

  1. 저두요 ㅎ.ㅎ 그냥 16주되면 알려주신다고 해서 넵~ 하고 있는중이에요. 초음파도 병원 내원하라고 한 날 이외에는 가본적도 없네용,, 오히려 여기 글 읽으면서 내가 너무 무심하고 관심없나? 싶다가도 궁금해도 정답 나오는게 아니니 기다리자 ~ 싶기도 하네요 ㅎ.ㅎ 써주신 글 공감하고 가요 ~

    1. subcomment icon

      맞아요 002님 같은 분도 계시죠.저도 사실 궁금한 거 반, 때 되면 알겠지 반인거같아요 이제 ㅎㅎㅎ 다른데 아파서 진료볼 일 외에는 병원 안가게 되고..그냥 건강만 했음 좋겠어요.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리구 순산하시길 바래요 ♡ 좋은 밤 되세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각도법 글 너무 많이 올라오고 대다수 초음파 사진들이 확인 불가한 엉뚱한 사진들이 많아서 진짜… 베이비빌리 지워야하나 생각하고 있었어요. 궁금한 마음은 이해가지만, 기본적인 건 검색 좀 하시고 올리셨으면 좋겠어요. 핑거프린세스도 아니고 이런 성의없는 피드들이 소통하고 싶은 마음을 없애는거 겉아요.

    1. subcomment icon

      소통하고 싶은 마음 없어질 수 있는 것..공감해요!!정말 중요한 글들은 묻힐 수 있으니...그래도 지우지 마시구 같이 조금만 즐겁게 지나가 보아요 우리 :) 댓글 의견 넘 감사드려요.좋은 밤 되세요!♡

  3. 현자시네요^^ 저도 성별이 궁금하긴하지만 각도법궁금하다고 올리신 사진봐도 모르겠어서 답글 잘 안달게 되더라구요. 잘 기다렸다 16주에 두근두근 확인하고싶네요. 딸도 좋고 아들도 좋고. 건강하기만 했음 좋겠어요. 오랜만에 반갑고 좋은글 좋아요💜

    1. subcomment icon

      아들이든 딸이든 엄청엄청 건강할거에요!!! 저도 병원가는 날만 기다리고 있어요~ㅋㅋ 건강히 순산하세용♡

  4. 좋은 글이네요 동감합니다

    1. subcomment icon

      초록맘님 반가워요 ㅎㅎ좋은 하루 되세용♡

  5. 밤달맘님 정말 이쁘게 잘 말씀해주셨네용ㅎㅎㅎㅎㅎㅎㅎ 한달 내내 각도법 글만 잔뜩 올라와서 요즘 베이비빌리 자체를 잘 안보게 되더라구요...ㅜㅜ 네이버에 몇번 검색만 해보아도 설명 잘 나와있구, 비슷한 시기의 엄마들이라 아는것도 비슷할텐데.. 초음파 볼때 선생님께 여쭈어 보는게 훨씬 정확할꺼구.. 궁금하고 기대되는건 이해가 가지만 알아보지도 않구 보이지도 않는 사진 올려서 각도법 봐달라는게 저는 좀 성의가 없어 보이더라구용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제가 느꼈던 부분들과 느끼신게 같은 것 같습니당.그래서 아쉬워서 써보았던건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방이맘님 좋은 하루되시고 건강히 순산하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각도법 물어보시는 분들께 드리고 싶은 팁이랄까,조언이랄까 ㅠㅠ....